1. 정산내역 확인
1-1. 2017. 7. 1부터 별도의 정산내역서 없이 정산액을 입금해 드리고 있습니다.
1-2. 주문/매출현황은 [미니샵 관리] > [주문관리] > [매출진행관리]에서 확인할 수 있고 엑셀파일로 다운받으면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1-3. [미니샵관리] > [부가서비스]에서 해당 월의 정산 및 결산(입금) 내역을 확인할 수 있는데 화면 우측상단 [검색탭]에서 기간 등 조건을 지정하여 더 자세한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2. 배송료 설정
2-1. 배송료는 판매자가 직접 설정해 주셔야 됩니다.
. [미니샵관리] > 환경설정 > 배송료 설정에서
. [배송비정책 별도설정] 체크 ('본사의 배송정책에 포함'을 체크할 경우 건당 2,500원/ 3만원 이상 무료배송으로 고정됩니다.)
. [배송정보표시] 예) 3만원 이상 무료배송
. [택배사지정]
. [착불사용여부] (고정값은 ‘선결제’입니다. 착불의 경우 분쟁의 소지가 있어서 권하지 않습니다.
. [배송료유형]을 차례로 정확하게 입력한 후
, (중요) [상품관리]에서 각 상품별로 [기본배송비 적용]을 체크해 주셔야 됩니다.
※ 배송료 지역할증은 네이버 페이 연동이 안되므로 체크하지 마시고 도서지역 착불배송으로 표기하겠습니다.
3. 영수증, 현금영수증, 세금계산서
. 신용카드 결제는 자동으로 발급되며 현금결제의 경우 종이영수증, 현금영수증, 세금계산서 발행을 요청하는 경우 직접 발행해 주셔야 됩니다.
. 사업자 등록번호가 있으면 홈텍스 https://www.hometax.go.kr 에서 발급서비스를 신청하시면 됩니다.